PM/커닝단 2기

[퍼블리 이용 후기] 회사 생활이 힘든 분들께 추천!

UNi-WON 2021. 10. 17. 16:23

'이걸 어떻게 하라는거야?!'

새로운 업무를 맡을 때마다 어떻게 해야할 지 막막한 경우가 있는데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래서 오늘은 제 꿀팁을 공유해드릴게요.

저는 업무하다가 막히는 경우가 생기면 '퍼블리'를 이용해요.

 

PUBLY - 일하는 사람들의 콘텐츠 플랫폼

실무 스킬, 비즈니스 트렌드, 커리어 고민까지 한 곳에서 쉽고 빠르게! 직장인의 자기계발, 퍼블리와 함께하세요.

publy.co

 

최근에는 여러 업무를 맡으면서 야근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밀린 업무들을 처리하는 데에 급급하다보니 시간관리에 소홀히 하게 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퍼블리에 시간관리 팁들을 검색했어요.

그리고 저한테 가장 잘 맞을 것 같은 시간관리방법을 알아냈답니다!

바로 버너리스트! 인데요,

이 글을 읽게 된 데에는 너무 와닿는 문장이 있었어요.

 

"그래서 당신은 뭘 했나? 당신이 회사에 기여한 게 무엇인가? 말할 수 있나?"

 

이 말을 보고 뜨끔했어요.

밀린 업무 처리에만 급급하다보니

내가 회사에 어떤 기여를 하고 있는지 객관화하여 생각하지 못했거든요.

 

그 다음부터는 아침마다 버너리스트를 작성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리스트 작성을 깜박한 날에는 회고를 작성하고 있어요.

 

오늘 내가 한 업무에서 고쳐야할 점이나 배운 점들을 기록하여 잊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혹시 저와 비슷한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일독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조금씩 시간관리를 업무에 적용한다면 큰 도움이 되실 거예요.


퍼블리는 멤버십으로 운영되는데요,

한 달에 커피 한잔 값으로 일잘러가 될 수 있답니다:)

저는 지금은 없는 6개월 멤버십을 구독하고 있는데요,

사수가 없는 상황에서 몸으로 부딪히며 일을 할 때마다 퍼블리의 저자분들이 랜선 사수가 되어주고 있어요ㅠㅠ

그래서 금액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오히려 퍼블리가 있어서 다행이에요.

혹시나 저처럼 업무를 함에 있어 힘든 분들이 있다면 퍼블리를 이용해보세요.

무료체험도 있으니, 결제가 망설여진다면 체험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어디선가 각자의 자리에서 힘쓰고 계신 분들을 응원하며

저의 퍼블리 이용후기는 마칠게요.

 

우리 모두 화이팅!

 

 

제가 말씀드린 시간관리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체험기간이나 결제 후에 읽어보세요:)

 

구글 디자이너의 시간 관리법, 직접 해봤다! (노션 템플릿 제공)

오늘도 정작 중요한 일은 못 했다면? / 4단계 시간관리 방법 / 1단계. 하이라이트

publy.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