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컬리: 지난해(20년 1월 1일~12월 20일) 레스토랑간편식 판매량이 전년 대비 199% 증가. 특히, 미로식당의 떡볶이, 부산 맛집 사미헌의 갈비탕, 해외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소이연남의 태국 소고기 쌀국수 등 인기.
- 한샘: 지난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각각 25.4%, 236.4% 증가. 특히 지난해 온라인몰에서는 수납 가구(85%), 식탁(80%), 서재(35%) 관련 매출이 눈에 띄게 늠.
- 룰루레몬: 홈트레이닝 스타트업 ‘미러’를 5억달러(약 6000억원)에 인수하며 홈트레이닝 시장 집입. 사람들은 1495달러(약 180만원)를 내고 스마트 거울을 산 뒤 매달 39달러(약 4만6000원)를 내면 스마트거울에 등장하는 강사에게 운동 강습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심박수와 칼로리 소모량도 계산 가능.
- 코로나 이후 '홈코노미’ 시장을 준비해온 브랜드들도 계속 선전할 전망.
*출처
'마케팅 Marketing > 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104] 카카오페이지X다음웹툰 2020년 연말 결산 공개 (0) | 2021.01.13 |
---|---|
[210104] 넷플릭스에서 쿠팡까지 : 왓챠 박태훈의 생각 (0) | 2021.01.13 |
[210104] 월마트도 손 내민 식품 구매대행_인스타카트의 기술 혁신 (0) | 2021.01.13 |
[210104] 라이브 커머스: 채널별 비교 분석 (0) | 2021.01.13 |